미소 도움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가사도우미
  • 이사
  • 이사청소
  • 침대·가전청소
  • 펫시팅
  • 예약 및 결제
  • 개인정보/환경설정

서비스 이용

미소는 실시간 체크를 통해 증상이 없는 클리너님들만 활동 중이니 안심하세요.

고객님과 클리너님의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향후 상황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상세 예방 안내 확인하기

1회 청소와 정기 청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1회 청소는 고객 집에 한 번 방문하여 가정집 생활청소를 진행합니다.
정기 청소는 동일한 클리너가 정기적으로 고객님 댁을 방문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원하실 경우 클리너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사도우미 서비스는 일반 가정집 생활청소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가능 범위>
- 거실, 침실의 먼지 제거와 침구 정리
- 설거지, 주방 청소
- 욕실, 베란다 물청소
- 세탁기를 이용한 빨래
- 정리정돈

<서비스 불가 범위>
- 아기 돌봄, 간병
- 입주 빈집, 공사 후 청소
- 손빨래
- 바닥 손 걸레질
- 파손 위험이 있는 그릇정리
-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 가구 이동, 재배치
- 소독, 방충
- 너무 심한 곰팡이, 찌든 때, 기름때

*창문 창틀, 냉장고 청소, 다림질 등 구체적인 사항은 실시간 문의를 통해 미소에 미리 요청해주세요.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울산, 창원 전 지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지하고 계신 청소 도구를 사용합니다. 청소에 필요한 도구를 준비해주세요.

- 진공 청소기(또는 빗자루)
- 막대걸레
- 청소포(막대걸레 부착용)
- 걸레
- 고무장갑
- 세제
- 세척용품
- 쓰레기봉투 등

미소에서 신원 확인과 검증을 마친 클리너가 방문합니다. 고객 평가를 통해 검증된 클리너를 배정해드립니다.
 

클리너 한 분이 방문하여 생활 청소를 진행합니다. 집 규모와 청소 상황에 알맞은 서비스 시간을 지정해주세요.

- 2시간 : 1인 가구 또는 주 2회 이상 청소 시 추천합니다.
- 3시간 : 주기적으로 청소 시 추천합니다.
- 4시간 : 기본 서비스 시간으로, 20평 기준 주 1회 청소 시 추천합니다.
- 8시간 : 40평 이상 또는 청소 범위가 많을 경우 추천합니다.

6시간 이상 서비스 시에는 보다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최소 30분의 식사·휴식시간을 보장해주세요.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로 현관 출입 방법을 전달해주세요.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시더라도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미소에서 클리너에게 출입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집에 계시지 않아도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부재중에도 서비스를 받아보고 계십니다. 신원 확인과 검증을 마친 미소의 파트너가 방문하니 안심하세요.
- 부재중에 서비스를 받고 싶으신 경우, 예약 후 실시간 문의를 통해 출입 방법을 미소로 꼭 전달해주세요!

서비스 요금

서비스 중 시간 연장은 클리너와 사전 협의해야 하며, 클리너의 사정으로 연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경우 실시간 문의를 통해 알려주세요.
연장에 따른 추가금은 서비스 지역과 서비스 종류(정기/1회)에 따라 다르니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 통해 미소로 문의해주세요.

식사나 식대를 제공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6시간 이상 서비스 시 최소 30분의 식사·휴식시간을 보장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거주원의 수와 포장/정리 종류에 따라 아래와 같이 분류됩니다.
1. 거주원수별 구분
- 소형이사 : 1인가구 (짐량 1t 이하)
- 가정이사 : 2인 이상 가구 (짐량 1t 초과)
- 사무실이사 : 가정집이 아닌 사업장

2. 포장/정리 종류별 구분
- 포장이사 : 출발지의 짐을 이사 업체의 포장자재로 포장 및 배송, 도착지에 이삿짐 옳긴 뒤 풀고 정리
- 반포장이사 : 출발지의 짐을 이사 업체의 포장자재로 포장 및 배송, 도착지에 이삿짐을 옮긴 뒤 풀기
* 도착지 짐은 고객님이 직접 정리
- 일반이사 : 출발지에 짐을 고객님의 포장자재로 고객님이 직접 포장, 이사 업체는 출발지에서 도착지로 이삿짐만 배송
* 도착지 짐은 고객님이 직접 풀고 정리

미소 이사는 아래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1. 고객 이사정보 수집 및 견적접수
2. 360 방문촬영 진행(가정/사무실이사), 거주지 짐량사진 제출(소형이사)
3. 미소 우수 협력사 3곳의 견적서 제공 및 견적 내용 컨설팅
4. 고객님께서 최종 1곳의 협력사 선택 및 계약
5. 계약금 8% 미소에 카드 납부 및 이사 예약 완료
6. 이사 진행
7. 검수를 위한 해피콜 후 종료

출발지 기준,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지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사 견적은 짐의 양, 투입인력 수, 특수 작업(장롱조립, 피아노/에어컨운반 등) 그리고 기타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미소 360 방문 촬영 또는 거주지 사진 제출 없이 정확한 금액 산정은 불가능합니다. 이사 당일 짐의 양이 많다거나, 인력이 더 와야 한다는 등 상황에 따라 분쟁이 생길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사업체 선정 시 방문 촬영 또는 거주지 사진 제출은 필수이며, 이를 통해 제출받으신 견적서는 계약서와 같은 효력을 지니므로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계약 전
방문 촬영 3일 뒤 자동 삭제되며 고객의 요청시 즉시 영구삭제 됩니다.
견적서를 검토할 시간이 3일 이상 필요할 경우 미소에 요청하세요.

- 계약 완료 후
이사 진행일 이후 30일 동안 보관됩니다.
이사 물품 파손, 분실이 발생할 경우 협력사와 원만한 문제해결을 위해 사용됩니다.
 

이사와 이사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경우, 이사청소 5%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사 예약 시 문의를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미소 본사 소속 제휴업체가 직접 방문하여 견적을 진행합니다.
 

 

대략적인 소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사 종류, 포장 종류, 짐량, 현장 특이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소형이사 : 4~6시간
- 가정이사 : 7~10시간
- 사무실이사 : 4시간 이상

서비스 요금

짐량, 가구 종류, 거리, 사다리차 진입 여부, 날짜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미소 360 방문 견적(가정/사무실이사)을 통해 정확한 견적을 확인하세요.
** 소형 이사는 고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이사견적을 제공해 드립니다.

제출받은 견적서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니며, 아래 특수한 경우에만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견적서에 기재된 이사조건이 변경되는 경우
예) 이사 계약 후 출발지, 도착지 주소가 변경될 경우

- 가정/사무실 이사 : 360 촬영 이미지로 확인 되지 않는 짐이 이사 당일 추가된 경우
예) 이사 계약 후 쇼파를 새로 구입한 경우

- 소형 이사 : 제출한 사진으로 확인 되지 않은 짐이 이사 당일 추가된 경우
예) 옷장, 장롱, 싱크대 선반등의 수납장들을 닫고 촬영하여 차량이 추가되는 경우

견적서 상 이사 비용과 별도로 식대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식대를 요구할 경우 미소에 알려주세요.

서비스 이용

미소는 이사청소 종류는 아래와 같이 분류됩니다.

1. 이사청소 : 전 사용자의 장기간 거주로 인해 쌓인 묵은 때, 세균과 곰팡이 등 이사 전에 제거하는 청소
2. 입주청소 : 신축빌라, 아파트, 오피스텔 공사로 인해 발생된 각종 먼지와 분진가루,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청소
3. 거주청소 : 현재 생활 하는 공간, 물품이나 살림이 있는 상태에서 오염 물질 제거를 위해 전문 장비를 이용한 청소

**소독, 피톤치드 등 추가 옵션은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로 요청해주세요.

이사 청소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1. 접수 내용 확인
2. 현장 확인 및 청소 진행 설명
3. 전문 약품, 장비로 각 구역 별 청소 진행
4. 청소 상태 점검 및 마무리
5. 청소 상태 고객 검수
** 현장에서 당일 검수를 원칙으로 하며 청소 미흡된 부분, 불만족스러운 부분 발생 시 현장에서 즉시 A/S 처리합니다.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세종, 창원, 청주 전 지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아래 준비 리스트를 확인해 주세요.
- 이사청소 : (짐이 없는 경우) 짐이 전혀 없는 빈 공간에서 청소를 진행합니다. 청소 시작 전 꼭 빈 공간으로 유지해주세요.
- 거주청소 : 원활한 서비스 진행을 위해 싱크대, 신발장은 내부가 비워져 있어야 합니다. 가구 위 잔 짐은 미리 정리해주세요.

소독 서비스, 피톤치드 서비스는 각각 10평 이하 3만원, 30평 이하 5만원, 30평 이상 7~10만원입니다.

실리콘 겉에 있는 곰팡이는 청소로 어느 정도 제거가 가능하나 실리콘 안쪽에 있는 묵은 곰팡이의 경우 약품을 사용해도 제거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실리콘 교체를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도배나 장판을 먼저 하시고 이사청소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도배후 몰딩이나 벽지에 묻은 풀은 닦아 드립니다.
 

대략적인 소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장 특이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9평 : 2~3시간
- 10~36평 : 3~4시간
- 37~59평 : 4~5시간
- 60평 이상 : 5시간 이상

당일 A/S만 가능합니다. 청소 미흡된 부분, 불만족스러운 부분 발생 시 현장에서 즉시 A/S 처리합니다.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물세척 없이 브러시를 이용하여 먼지만 제거합니다.
 

서비스 요금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현장 상황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예약일 고객님의 사정으로 청소 시작이 지연될 경우, 시간당 2만원의 대기료가 발생됩니다.(작업원 1명 기준)

- 접수한 평수와 실제 면적(공급 면적)이 차이가 나거나, 공급면적 대비 방 개수가 과다할 경우 (예. 공급면적 20평인데 방 3개, 화장실 2개의 구조)

- 층고가 3미터 이상인 경우, 사다리 작업으로 인한 청소 난이도가 증가하여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 빌라 또는 주택의 경우, 현장에서 공급 면적 이외에 추가 확장 및 서비스 면적이 확인된 경우
- 발코니 비확장형으로 창이 많은 구조일 경우
- 발코니(베란다)구조에 ㄱ,ㄴ,ㄷ 자 형태일 경우
- 블라인드를 청소할 경우
- 오염도(곰팡이,찌든때)에 따른 추가요금 발생
- 스티커, 본드성 페인트, 시트지, 테이프, 햇빛에 눌러붙은 뽁뽁이 제거 작업이 필요할 경우 추가 옵션 (추가 서비스에 대한 요금이므로 원하지 않는 경우 진행하지 않습니다.)

추가 옵션 (추가 서비스에 대한 요금이므로 원하지 않는 경우 진행하지 않습니다.)

- 곰팡이 제거와 소독
- 새집증후군 시공
- 피톤치드 시공
- 가구, 가전제품 내부(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오븐, 식기세척기 등) 청소 및 소독

* 가전제품 완전분해세척이 필요한 경우는 미소 가전청소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2개 이상의 붙박이장 청소 (붙박이장 1개만 무료 진행) - 방문 시 주차공간이 있어야 하며 유료주차장의 주차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견적서 상 이사 비용과 별도로 식대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식대를 요구할 경우 미소에 알려주세요.

서비스 이용

[에어컨, 세탁기 청소]
에어컨, 세탁기 청소는 기기를 분해한 후 내부 오염물질을 모두 제거하고 살균 세척을 진행합니다.

- 에어컨 청소: 에어컨 커버, 그릴, 필터 분해 세척,  송풍구/냉각핀 고압 세척
- 세탁기 청소: 세탁기 외부 및 세탁조 내/외부 세척

[매트리스 청소]
매트리스 청소는 건식 청소를 기본으로 하며, 전용 청소기로 집먼지, 진드기, 미세먼지를  제거한 후 자외선 살균으로 마무리합니다. 일반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투매트, 토퍼, 라텍스의 경우에도 동일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추가비용 발생)

습식 청소는 혈흔, 커피, 음료, 아이들 소변, 반려동물 소변으로 인해 얼룩진 부분을 특수 약품으로 제거하는 작업으로, 건식 청소 후 추가로 진행됩니다. 추가금은 면당 4~10만 원이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세종 전 지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가능 지역 안내
-경북: 안동, 영주, 예천, 포항, 경주, 구미, 경산
-경남: 밀양, 양산, 창원, 함안, 진주, 김해
-전북: 전주, 군산, 익산
-전남: 여수, 순천
-충북: 충주, 청주
-충남: 천안, 아산, 서산, 당진
-강원: 춘천, 원주, 강릉

제품을 분해할 수 있는 주변 공간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 에어컨 주변의 침대, 책상 등의 가구 및 물건들을 다른 위치로 옮겨주세요.
- 세탁기 위 건조기, 행거가 설치된 경우에는 서비스 진행이 어렵습니다. 세탁기 내부는 완전히 비워주세요.
- 매트리스 커버를 미리 벗겨주세요.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미소 실시간 문의에 사진을 올려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일반 스탠드에어컨과 스마트에어컨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구입 시기별 : 2009년도 이후 모델
-필터 위치별: 필터가 옆면 혹은 뒷면에 위치
-모델별: LG 손연재 에어컨, 삼성 김연아 에어컨, LG 손흥민 에어컨, 무풍 에어컨, 투 인 원 에어컨 등

제로, 무풍, 듀얼 에어컨 등 일부 기종의 경우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미소 실시간 문의에 사진을 올려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실외기 청소는 별도로 진행되는 서비스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실외기 청소: 3~10만 원
- 실외기 가스 충전: 3~7만  원

실외기 청소나 가스 충전이 필요하실 경우, 예약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서비스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청소시간은 제품별, 현장상황별로 상이합니다.
 
대략적으로,
 
-에어컨: 1~2시간
-세탁기: 1~3시간
-매트리스는 1시간~1시간 30분
 
내외로 소요됩니다.
 
서비스 당일, 충분한 시간을 확보해주시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에어컨, 세탁기]
서비스 이후 3개월까지 무상 A/S

[매트리스]
당일 검수, 당일 A/S

- 담당 클리너님의 A/S를 원칙으로 합니다. 
- 청소와 관련된 문제일 경우에만 A/S가 가능합니다.
- 고지된 기간 이후에는 A/S가 불가능합니다. 
- 소비자의 단순 사용상의 문제로 현장 출동시,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공통]
- 오염도가 심각할 경우, 1만 원 추가

- 클리너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경우, 전액 고객 부담

- 클리너 방문 후 장소 협소, 기기 노후 등 현장 상황으로 인해 서비스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출장비 1만 원 발생

[에어컨]

- 벽걸이에어컨이 장축 / 트라이앵글형 /무풍형일 경우, 각 1만 원 추가

- 스탠드에어컨이 제로에어컨인 경우, 2만 원 추가

- 스마트에어컨이 무풍/듀얼/둘레바람일 경우, 2만 원 추가

- 시스템에어컨(1~2way) 길이가 140cm 이상인 경우, 1만 원 추가

- 시스템에어컨이 삼성 360이거나 위니아인 경우, 3만 원 추가

- 층고가 3M 이상인 경우, 2만 원 추가

- 가정용 냉/난방기를 추가하는 경우 2~3만 원, 업소용 냉/난방기를 추가하는 경우 4~5만 원 추가

- 업소용 제품은 별도 문의

[세탁기]

-실내에 위치한 드럼 9kg 모델은 빌트인 가격

- 일반/드럼세탁기가 18KG 초과하는 경우, 1kg 당 1만 원 추가

-올인원세탁기(트윈워시, 플렉스워시) 가격 별도 문의

[매트리스]

- 매트리스 습식 청소, 면당 4~10만 원 추가

- 투매트(받침) 추가하는 경우 2만 원, 토퍼 추가하는 경우 2~6만 원 추가

서비스 이용

시간이 부족하거나 집을 비워야 하는 고객님 대신 소중한 반려 동물을 안전하게 돌봐드립니다.

- 강아지 산책 : 30분 또는 60분 단위로 예약 가능하며, 매주 1회 혹은 정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고양이 돌봄 : 30분 또는 60분 단위로 예약 가능하며 예약 시간 동안 고객 집에서 반려동물을 돌봐드립니다.
 

펫시팅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아지 산책
- 집 근처 산책
- 마킹 도와주기
- 실외 배변
- 산책 후 강아지 발 닦여주기

고양이 돌봄
- 식사 챙겨주기
- 화장실 청소
- 고양이 놀아주기
- 약 복용 시 투약하기
 
 

서울, 인천, 경기, 부산 전 지역에서 서비스 가능하며 지역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시작 전 요청 사항이나 도구 위치, 기타 주의 사항은 미소 웹 또는 앱 내 실시간 문의를 통해 전달해 주세요.
서비스가 시작되면 담당 펫시터와 1:1 실시간 채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펫시터가 반려 동물에 대해 많이 알수록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품종, 나이, 무게, 친화력, 사회성 등 많은 정보를 웹 또는 앱 내 실시간 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소지하고 계신 반려 동물 용품을 사용합니다. 서비스에 필요한 용품을 준비해 주세요.

- 산책: 하네스, 목줄, 물통, 물티슈, 배변봉투
- 돌봄
강아지 : 사료, 밥/물그릇, 장난감, 간식, 배변패드, 물티슈, 쓰레기봉지
고양이 : 사료, 밥/물그릇, 장난감, 간식, 모래화장실 삽, 물티슈, 쓰레기봉지
 

가능합니다.
산책 서비스는 한 마리 당 5,900원이 추가됩니다.
돌봄 서비스는 마릿수가 아닌 시간으로만 측정되니 상황에 맞게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가능합니다. 반려견의 크기에 따른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철저한 검증 과정과 사전 면접을 완료한 펫시터가 방문합니다. 반려동물 경험이 풍부한 펫시터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서비스 진행 시 실시간으로 돌봄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 시간 연장은 펫시터와 사전 협의해야 하며, 펫시터의 사정으로 연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경우 실시간 문의를 통해 알려주세요.
연장에 따른 추가금은 서비스 종류(돌봄/산책)에 따라 다르니 미소 웹 또는 앱 내 실시간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예약

미소 앱에서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간편하게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약된 서비스에서 일정을 눌러 변경해보세요.

(단, 정기 고객의 경우 청소 주기에 따라 해당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웹 또는 앱 내 실시간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면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 취소·변경 요청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사도우미 / 펫시팅>
- 전날 18:00 까지 앱에서 예약 변경·취소 가능
- 전날 18:00 이후 취소 시 서비스 요금의 30% 수수료 부과
- 서비스 시작 1시간 전 취소·변경 시 서비스 요금 전액 부과

<이사 >
- 서비스 예약 날짜 기준 72시간 이내 취소·변경 시 서비스 요금의 10% 수수료 부과
- 당일 취소시 서비스 요금의 10% 수수료와 출장비 1만 원 부과

<이사청소 >
- 서비스 예약 날짜 기준 72시간 이내 취소·변경 시 서비스 요금의 10% 수수료 부과
- 당일 취소시 서비스 요금의 10% 수수료와 출장비 1만 원/인 부과
<침대, 가전청소>
- 서비스일 2일 전 18시 이후 취소 시 서비스 요금의 10% 수수료 부과
- 당일 취소시 서비스 요금의 10% 수수료와 출장비 1만 원 부과

서비스 진행이 확정되면 서비스 전날 5시에 카카오톡으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미소 또는 클리너가 전화로 방문 전 연락을 드리지는 않습니다. 요청사항 전달 등 용무가 있으신 경우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를 통해 미소로 문의 주세요.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로 요청 사항을 전달주시면, 클리너에게 안내해드립니다.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로 현관 출입 방법을 전달해주세요.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시더라도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미소에서 클리너에게 출입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집에 계시지 않아도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부재중에도 서비스를 받아보고 계십니다. 신원 확인과 검증을 마친 미소의 파트너가 방문하니 안심하세요.
- 부재중에 서비스를 받고 싶으신 경우, 예약 후 실시간 문의를 통해 출입 방법을 미소로 꼭 전달해주세요!

파트너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오후 10시에 모든 서비스가 종료 됩니다.
가사도우미는 4시간 주문의 경우 오후 6시에 서비스 시작이 되어야합니다.

결제

미소는 '후결제' 서비스입니다. 결제는 서비스가 모두 완료된 후진행되며, 카드 정보는 나이스페이에 의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다만, 이사청소의 경우는 선 카드 등록, 선 입금 후 클리너를 배정합니다.

- 미소 예약 후 앱에서 신용카드를 등록해주세요. (체크카드 또는 타인 명의 카드도 등록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가 어렵다면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를 통해 미소로 문의 주세요.
- 클리너/파트너에게 직접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지 마세요! 앱을 통해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 서비스 예약 버튼을 눌렀는데, 카드를 등록하지 않으셨나요?

미소는 후결제 서비스이기 때문에, 미소 앱에 카드를 등록하지 않으셨더라도 앱 내에서 예약을 완료하셨다면 서비스 신청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미소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하실 경우만 취소 가능하니 주의해주세요.

나이스 페이먼츠에서 사용하신 신용카드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발급받기

계좌이체는 support@getmiso.com 으로 성함, 연락처 보내주시면 발급해드립니다.

미소 앱에서 예약을 진행 시 [쿠폰 사용]을 체크해주세요.
이미 예약을 하셨다면 서비스 내역에서 결제가 이뤄지지 않은 서비스에 사용 가능합니다.
 

앱 사용

이름, 연락처, 주소지, 카드 등 계정 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를 통해 전달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단, 탈퇴 요청 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가 사라집니다. 탈퇴 후에는 정보 복구가 불가능하니, 주의해주세요.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시도해보세요.

1. 미소 어플 강제 종료 후 재시작
2. 휴대폰 재시작
3. 미소 어플 삭제 후 재설치

위 세가지 방법으로도 인증 번호 인증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로 스마트폰 기종과 문제 상황을 전달해주세요. 신속히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음 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1. 앱 내에 나와있는 검색 예시대로 입력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지역+지번", "도로명+건물번호" 또는 "지역+아파트명")
2. 정확한 주소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오타 또는 잘못된 건물 명을 입력할 경우 주소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 두가지 방법으로 시도한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웹과 앱 내 [실시간 문의]로 연락주세요. 신속히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소 고객센터

오전 8시 ~ 오후 10시 (연중무휴)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68, 11층
© 2020. 유한회사 미소. Miso, Inc.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291-87-00271 | 인허가번호 : 2016-3220163-14-5-00019 | 대표이사 : CHING VICTOR COLUMBIA R | 전화 : 1577-8808 | 주소 : 서울특별시 논현로 86길 32, 1층